그남자의가구 [Mr.furniture]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 리뷰

고객 리뷰

 

게시판 상세
제목 12~15평 신축빌라 꾸며보았어요!!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0-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37




이곳에서 많은 정보 걸러 모아서
후다닥 결혼도 알차게 준비할수 있었고♡
 
어느덧 제가 결혼한지도 반년이 흘렀데요 ㅋㅋ
정신없이 신혼생활을 몸소 느끼며 지내네요~~
 
하나 둘씩 정리되어 가니까
주말, 공휴일엔 쉴 틈이 생기니 이렇게 여유롭게
 
저희집 자랑 할 시간도 생기네요 !!
 
어렸을때 부터 제 꿈은 돈모아서 제집사는 거였는데
일찍이 결혼에 골인하며
집을 사는건 한참 후에 일이 되었지만
 
소소하게 꾸미고 사는맛에 ^^ 만족하며 살아요!!
 
부모님 도움없이 신랑과 저 힘으로 결혼 준비한거라서
넉넉한 살림살이는 아니지만,
 
운좋게 신축빌라 입주해서 도배걱정은 없었구요 ㅎㅎㅎ.
 
짧게 자취하였을때는 화이트톤으로, 본가에 제방엔 엔틱가구들로
꾸미고 살았었는지라
 
원목가구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과감이 질렀어요 ㅋㅋ
 
집평수는 아직도 정확하게 모르겠어요! 저희집은 작고 아담해요
서비스면적으로 테라스가 있어서
(테라스가 작은방보다 크다는 사실....ㅠ_ㅠ)
12-15평 정도 되는것 같아요!
 
그럼ㅎㅎ 저희집 자랑 좀 해볼게요~~


 

안방 침대부분과 나름 저희집에서 포토존인 대형거울이 있는 곳이에요 ㅋ

거울은 자취했을때 까사**에서 산거 데려왔어요 아이보리톤 가죽으로 쌓여있는 거울인데

저희집 분위기에 괜찮더라구용ㅎㅎ 날씬하게 보여주는것같기도하고......ㅋㅋㅋㅋㅋ 나름의 마법거울이죵!!

다만 아쉬운건 위에 불빛이 없어서, 사진찍어도 칙칙하게 나와요ㅠ

조명을 사려고하고있습니다. ㅎㅎ 추천감사히받을게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몰랑이 인형(때 타는게 무서워서 비닐을 벗기지도못한...)이랑

이*아 유명한 서랍장이죠??? 저 틈에 쏙들어가는게 신의한수. ㅋㅋ 맞춤인것마냥

보고만 있어도 기분좋은 맞춤이죠 .ㅋㅋ


 

여기는 거실과 화장실이에요!

항상 설거지거리 정리 안되서 넘나 복잡스럽구요.,,,,

 

정수기는 샀습니다. 이걸로 신랑이랑 말다툼 많이했네요

저는 대여가 낫다고 하고, 신랑이 무조건 사는게 좋다고 해서(이쪽분야에서 일을했었더랬죠)

그래서 신랑믿고 구매했구요~~

밥솥이랑, 청소기.. 보이지않는 세탁기 TV 전자렌지는 저희 선녀같은 시누이께서 해주셨어요..ㅠ_ㅠ*

양가 언니들께 도움 많이 받았네용..ㅋㅋㅋ 청소기는 울언니 친구 찬스로 +_+

반값에 구매했습니다.젤뿌듯해요 볼때마다!

한번도 돌려본적은없습니다.. 청소기는 신랑몫이거든요..히힛..ㅎㅎ

 

아! 저기 보이는 수건도 사연이 많아요

신*계 상품권이 많이 들어와서

DA** 에서 비싼 수건 12개 구매했었네요. 그레이톤으로 맞추고 싶었는데 없어서

브라운으로.. 사놓고보니 어머님이 보시고는 미용실이냐면서..흑흑... 한개는 바람에 날라가고..ㅠㅠ아까워요

지금생각해도..

저만의 빨래방법으로 수건은 단독세탁하구 잘사용하고있어요!


 

저기 냉장고위에보이는 아이는 나름 저희집 지켜주는 수호신?이에욬ㅋㅋㅋㅋㅋ

사은품으로 받았던건데. 너무 못생겨서 .. 버리려다가.. 나름 입도 벌어지고 매력적이라서...

저기위에 올려놓았네요.ㅎㅎ


 

요렇게 생겼어요.ㅋㅋㅋ


 

저기저기 치약 짜개 되는 미니언즈 보이죠.ㅎㅎㅎ 신랑이 청결하지못하다면서..

그냥 단순 컵과. 칫솔걸이로 사용하는건 안비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는 작은방이에요.

옷방겸 컴퓨터실이죠.ㅎㅎ

저기 창문밖으로 테라스가 있구요!!


 

장농옆으로 드레스룸 설치했는데

해놓고 조금 후회하기도해써요.. 이사가면.. 저사이즈가 저렇게 딱맞을수있을까하구요..ㅠ

그래도 돈아까우니까 이사가면 데려갈거에요.ㅎㅎㅎ


 

 

짜-잔!

컴퓨터 실이라고 한이유 ㅎㅎ

신혼생활 첨엔 없는시간 쪼개서 열심히 둘이 컴퓨터 게임 했었드랬죠..(둘다게임좋아해요!)

지금은 시들시들 하지만. ㅎㅎㅎㅎㅎ

저 쌍둥이는 조명으로 신랑 친구가 선물로 사줬어요, 


 

모니터 더 큰게 제컴퓨터라는사실. ㅎㅎㅎ 제컴퓨터는 새거에요!!

잘 보이지않지만 청첩장은 저희는 사진이 들어간 걸로 했어요 ,

그 사이트에서 액자를 따로해서 팔길래 냉큼 구매했어요^^ 너무 예쁘고 기억에 남고 좋은거같아요.


 

여기여기 보여지는 쓰레기통은

제가 한달동안 고민고민해서 산 아이에요.......아이...ㅋㅋㅋ

2칸짜리 3칸짜리 나눠져있고

더큰게 있었는데 원래대로라면 더큰걸로 사려고했는데

쓰레기는 금방금방 버리는게 위생적으로 좋을거같아서 작은 걸로 구매했어요

2칸 짤 사도 될것같네요..

저는 일반쓰레기 / 플라스틱 / 비닐

이렇게 나눠서 버리고있어요~~

 

그리고 옆에보이는 건.

제가 사장님께 조르고 졸라서 받은 선물이에요...♡

가구 고를때 여기에 밥솥을 넣고 ... 캬 저희 로망이라며 생각하고

예산이 맞지못해서. 따로 구매는 힘들었었거든요.

근데 이렇게 선물로 와줬어요...........비록 저희 군것질거리들만 가득안고있지만.ㅎㅎㅎ

잊지못할거같아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요즘 신혼집 캔들과 캔들워머 필수인거같아요. ㅋㅋㅋ

저는 신혼선물로 받았는데 제가 직접 골랐어요. 언니.. 감사해요♡

ㅋㅋㅋ 터치로 불조절도 3단계나 되고

제가 제품들 다 봤는데 올블랙은 찾기 힘들었어요

왜냐면 검정색인데 이상한 쇠같은 색이 꼭 들어가있더라구요

제껀 올블랙이에요. 심플하니 딱 예뻐요~~

 

그리고 원목이다 보니

궁딩이 아플거같아서

저것도 이케*에서 셋트로 사왔어여.

화이트 살껄 후회되는데

블랙도 나름 느낌있네요, ㅎㅎ


 

침실에선 잠만자는거라고. 우리 신랑.......

티비는 거실에 둬야 한다고 했지만 ㅠ

집이 너무 아담하고요.. 결국 제의견을 따라서 침실로 티비를 넣었어요 ㅎㅎ

누워서 보기 넘나 편하구용.... 저는 좋아요 ㅎㅎㅎ

 

침구는 침대 살때(침대는 침대 유명브랜드꺼 구입했어요! 잠은 편히자야죠 ㅋ)

사장님께 추천받은곳에 가서 샀는데 좀 비추에요-_-.. 사진상 괜찮아보이지만 색도 금방 누래질거같구..

저가격이면 브랜드 침구도 샀었네요.. 그럭저럭 쓰고있답니다.


 

티비와 화장대 사이는 잠옷이랑 저희가 쓰는 에코백 걸어두고 사용중이구요~

티비서랍장은 서방이 화장대 서랍장은 제가 나눠져서 쓰고있어요!!

 

화장대에 작게보이는 아이보리상자는 보석함이에요! 판*라팔찌살때 받았어요

신랑이 저랑 연애할때 처음으로 사준 생일선물이에요! 잊지못해요 아직도.. 잊지못할것들이 참많죠..ㅋㅋ

일년에 한번씩 한알맹이씩 채우고 있어요 ♡



여기에 알맹이 두세개는 더 붙었네요 현재는~! ㅎㅎ 선물해줄때 자기랑 결혼해야 한다고

결혼 전 사줬었는데.. 진짜 골인해떠라는.. 신기방기.. 그러나 저 참은 비추에요.. 시껌시껌해져요..ㅋㅋ


 

집이 쪼금해서 보여드릴게 많이없네요. 열심히 써보았는데 ㅎㅎ

원목이 톤이 예쁘게 밝아요. 신기하게 제가 산 침대랑 색도 딱 맞아서 어찌나 기분이 좋든지..ㅎㅎ

그래서 조그만한 집이 좀더 넓어보이는 신기한 효과도 있는거같구요...

따뜻해보이는 느낌도 좋구 , 저는 원목 짱짱추천드립니다.

저는 의왕쪽이랑 오포가구단지 가서 쫙 둘러보았구요 그중 맘에 드는 디쟌 있는곳으로 가서 상담받고 구입했어요!

오포쪽이 가구점들이 잘 밀집되어있어서 보기 편했어여! 구입도 그쪽해서 했구요~~

시간내셔서 예신님들 분위기에 맞춰 구경함서 꾸며보시는거 추천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073P9778.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DAY'S
ITEM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